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웰스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나쁜공기 저리가라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공기청정기를 추천그리고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이 글을 올려요!
요즘에 코로나 그리고 미세먼지도 있어서 밖을 잘 못나가는데요..
집 안 공기가 너무 텁텁하고 냄새도 나고
굉장히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미니 공기청정기를 한 번 사서 써봤는데
공기는 확실히 다른 것 같네요

웰스공기청정기

디자인도 굉장히 귀엽고 미니미니해서
방을 크게 차지하지도 않고
걸리적 거리지도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집안에 방마다 하나씩 넣어놨어요 ㅎ

이렇게 집 안에 공기나 냄새가 얼만큼 나는지 측정도 해주어서 집 상태가 어떤지도 알수 있었어요
그리고 색상을 보고 환기도하고 청소를 하면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쓸 수 있었어요

처음엔 녹색이여서 저 표를 보고 보통이구나를 알았고
정말이게 확실할까 궁금증이 생겨서
집안에서 신는 슬리퍼를 몇분동안 올려놨는데

ㅋㅋㅋㅋ슬리퍼가 좀 더러워서 ..부끄럽네요ㅎ...
색상보시면 나쁨으로 변해있더라구요
정말 정확한 것 같아서 안심도 되고 좋았어요

이렇게 보시면 ​꼭 필요한 기능이 윗면에 있어서 쉽게 조작할 수 있었어요. 설명서가 없어도 되겠더라구요.
예약도 있고 풍량세기 그리고 다양한 조작키가 있어서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었던 것 같애요
제일 신기했던건 밤에는 자동으로 꺼지더라구요

그리고 바람이 나오는곳이 촘촘해서 애기들이 건들여도 다치지도 않겠더라구요 안전도 챙긴 것 같애요

필터교체 하시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보니깐 필터가 4가지가 들어가 있어서 집 안 상태를 보고 청정이 되더라고요

1번째 필터는 큰먼지 제거해주는 것 이에요.
머리카락이나 옷에서 나온 보푸라기등을 걸러주는 역할을 한대요
강아지같은 동물에서 나오는 털도 걸러주어서 동물 키우는 경우에는 확실히 좋을 것 같애요!

두번째는 유해가스를 제거해준대요.
악취도 없애주고요 ㅎ

세번째는 필터는 사계절에 맞춰서
먼지를 없애주는 것 이에요.
사계절에 황사, 초미세먼지, 냄새도 독함, 알레르기 등이 있는데 탈취제거 이런식으로 교환하여 넣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몇달주기로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넣어 사용할 수 있어요.

마지막은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해 준다네요
99퍼센트라서 믿을 수 있고
공기청정기는 웰스가 최고인듯 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