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 엽기떡볶이 후기!

언니가 매운것도 먹고싶도 떡볶이를 먹고 싶다기에 와본 엽기떡볶이!
코로나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굉장히 많았어요
역시 엽떡은 엽떡이네요 중독되는 맛이에요
저는 12번 테이블인 방 안에 앉았는데
테이블이 2층도 있고 방으로 되어있는 곳이 있어서
둘만의 공간이 된 것 같아서 좋았어요

이렇게 벽에 쓸 수도 있고 이곳은 제가 앉아있는 방 안 입니다

매장으로 오면 계란찜은 기본으로 주셔요!
사서 먹으면 2000원이구요

주먹밥도 2000원 인데 시켜먹는 것 보다 양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주먹밥은 어떻게 만들으셨길래 ..
집에서 만들어 먹는것보다 맛있을까요..ㅠㅠ
주먹밥을 국물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주먹밥은 절대로 빠지면 안돼요!

그래도 제일 중요한 엽기떡볶이!!

보고만 있어도 침이 흐를 것 같네요..
저는 착한맛 엽떡초보맛 덜매운맛 오리지널 매운맛중에서 엽떡초보맛으로 먹었는데요
역시 엽떡은 엽떡이네요.. 너무 매워요

하지만 매운것을 먹으니깐 스트레스가 확실히 풀리네요! 맛있는 건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소시지랑 오뎅 떡 치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에요
나중에는 중국당면도 추가해서 먹어 볼려구요!!

또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엽기떡볶이집이 단무지가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떡보다 단무지를 더 많이 먹은 것 같네요 하하😋

콧물도 엄청 흘렸는데..
콧물 흘리면서도 계속 중독되서 엄청 먹었습니다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엽떡 지금 8시20분! 딱 땡길시간이 된 것 같네요 !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