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 속눈썹 펌 후기! 한달 지나도 속눈썹이 내려 앉지 않았다.

저는 평소에 속눈썹이 없어서는 안되는!!
그런 눈입니다ㅠㅠ
속눈썹이 생명이라고 할 수있죠..!
그래서 속눈썹 펌을 하기로 맘 먹었습니다.
속눈썹 연장이랑 고민도 많이 했었는데
연장은 인조 속눈썹이 떼어질 때 같이 떨어진다고 해서
두려워서 못했습니다
그리고 답답하다고 하더라구요 ㅎ

원래 저의 눈 입니다 속눈썹이 밑으로 되어있어서
눈이 좀 답답해보이고 이쁘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하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구월동 마노네일/마노 아이래쉬

마노아이래쉬 가는길
주소 : 인천 남동구 인하로507번길108 중앙레지던스 1층
전화 : 032-432-5583
시간 : 매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속눈썹 펌 가격:
카드결제 33000₩
현금결제 30000₩

이곳은 네일도 하고 연장 펌 등등을 하고 있는데요
저는 구월동 여러곳에서 속눈썹 펌을 해보았는데
자꾸 금방금방 내려가더라구요..
근데 이곳에서 했을 때는 약 한달 좀 넘게 간 것 같애요
샵 분위기도 좋았고 해주시는 분도 친절하고 안아프게 해주셨어요
저는 친구들한테도 이곳을 항상 추천하고 다닐정도로
여기가 제일 편하고 카페같고 친절하시더라구요


3주정도 지난 사진입니다
처음 딱 하고 찍은 사진은 제가 지웠는지 없어져서
다시 찍은 사진입니다
이곳은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를 해주셨는데
이물감이 느껴지는지 눈 감았다가 뜨면 불편한지
물어봐주시고 아프다하면 안약이나 눈을 다시 닦아주시면서 답답하지 않도록 해주셨어요
다른곳에서도 물어봐주시는 경우도 있는데 아닌 경우도 있고 조금 지나면 좀 답답하거나 이물감이 들때도 있었는데 이곳은 그런 게 없었어요
디자인도 티가 나면서 안나면서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화장을 하고 마스카라만 한 사진 입니다
속눈썹 펌을 하면 속눈썹이 잘 빠진다고 들었는데
저는 빠지지는 않았던 것 같애요

그리고 속눈썹 펌을 하니깐 굉장히 편하고
화장을 안하고 다니기에 정말 좋더라구요

​속눈썹 연장을 하는 시간은 한시간이 조금 넘게 걸렸습니다
마노아이래쉬는 100% 예약제로 진행하기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고 그시간에 딱 맞춰 간다면 오래걸리지 않고 바로 할수 있습니다!

속눈썹 어디에서 하실지 고민하시는 분들 여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