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템 자가발열토퍼 솔직후기 알려드립니다! 잘 때 허리 아프시고 춥고 발시려운 분들 모이세요!!! +세탁방법

 

제가 오늘 소개드릴건 이불인데요ㅎㅎ

너무 폭신폭신해 보이죠??
전 이거 깔고 더워서 이불을 맨날 발로 차버리네요..ㅎ
창문이 바로 옆이라서 발 시렵고 잘 때마다 발 비비는데 이거 깔고 행복합니다...
침대가 딱딱해서 허리도 아팠는데 다 나았어요
이건무슨 침대 마약인가...
빨아야되는데 빨기가 싫어지네요..

자가발열토퍼👈🏻클릭클릭
아침에 일어나면 일어나기 싫허...
매트리스랑 연결할수 있도록 고물줄 도 있습니당~
촉감도 좋고
꿈잠도 예약
한달넘게 써봤는데 정말 좋아요🤭


**자가발열토퍼 세탁방법**

1.전문세탁소, 드라이클리닝 이용 혹은 손세탁하기

2.세탁기 이용시 19kg 이상인지 확인

3.이불전용 세탁망에 넣은 뒤 세탁

4.물세탁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울코스로 세탁

5.약하게 탈수 후 토퍼를 손으로 잘 펴준 뒤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서 눕힌 상태로 건조

 

사고싶으신분들!!!
사고싶으신분들 요기로 클릭!
(속닥속닥) 세일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