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ED마스크! 리얼후기 여드름이 사라지다?!🤭

여러분 LED 마스크를 사고 싶은데
광고가 진짠지 가짠지 모르고...
가격은 비싸고...
고민되셨죠?
리얼후기 갑니다.

한달넘게 써본 후기입니다
저는 여드름도 없어지고 피부가 좋아진걸 느꼈습니다
화장도 잘먹고 모공도 줄어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진 보시다시피 무선충전이라서 편리합니다

저는 RED 였는데 미백효과도 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좋았던건 눈이 뚫려있어서 피로도 안생기고
티비를 보면서 계속 할 수 있더라고요 ㅎ
물론 코랑 입도 뚫려있어서 숨쉬기도 편하고
말하는데에 불편하지도 않았어요!
부작용도 전혀 없고 임산부 애기 노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머리도 고정해주도록 벨트가 있더라구요
정말 편리 했습니다

정말 제 피부고요 많이 달라졌습니다
클렌징하고 아침 그리고 잘 때 폰 하면서
꾸준히 했습니다
여기서 웃긴 건 저희 아빠는 이게 모발에 좋다고
어디서 들으셨는지 머리에다가도 올리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피부 걱정되시면 한 번 사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어디서 사냐구요?
저는 후기 였고요ㅎㅎ
다른 많은 정보 알고 싶으시면
👇
LED 마스크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