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구월동 볼링장 남동볼링센터 후기!

독서실에서 공부하다가 심심해서 운동도 할겸 찾아간 볼링장!
볼링은 운동도 되고 스트레스도 풀며 1시간정도 치면 칼로리 소비가 잘되는 것 같애요ㅎ
다른 힘든 운동을 하는 것도 좋지만 저는 재미도 있고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친구들 가족 애인들과
내기하면서 하면 너무 좋은 운동이에요

특히 볼링은 점수를 계산하면서 박수쳐주면서 하면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애요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 535번길 39 남동스포츠센타

구월동 로데오 거리에서 15분정도 걸어서 가면
나옵니당
구월동에서 볼링장 2곳이 좋았는데
술 드시고 싶고 볼링도 치고 싶은분들은 카운터스트라이크라는 볼링장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런데 학생들이 가기에는 남동볼링센타가 좋은 것 같애요 저렴한 가격으로 갈 수 있습니다

원래 제가 항상 갈 때 이가격이였는데
오늘 가보니 가격이 조금 변경 되었더라구요
슈즈 2000
일반 2500원으로 늘었어요
저는 오늘 평일 3:00에 갔는데 저렇게 나왔더라구요

이런식으로 디자인도 바뀐 것 같애요 옛날과 다르게

볼링장은 1층과 2층으로 구분되어있어요

굉장히 깨끗하고 분위기도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애요

저는 2게임치고 힘들어서 못치겠더라구요..
팔 떨어지는 줄 알았어요..ㅎㅎ
손톱도 깨졌지만 아무생각 없이해서 그런지 스트레스는 풀렸던 것 같애요

이곳은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했고 2게임치고 슈즈까지 해서 7000원 정도 나왔어요

스트레스 푸시고싶고 운동도 하고 싶으시면
가격저렴한 인천 구월동 남동볼링센터 추천드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