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길병원점 더벤티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더벤티 라는 곳을
친구가 추천해 주어서 가봤는데요
저는 더벤티라는 카페는 처음에 테이크아웃만 생각을 해서 별로 끌리지 않았어요
그런데 길병원점은 매장안에서 즐길 수 있더라구요 ㅎ


매장안은 정말 청결하고 무엇보다 가격이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이 양의 비해서 적게 나가서 학생들이 부담되지 않게 사먹기에 너무 좋을 것 같았어요
옆 건물에 빽다방도 같이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더벤티가 더 좋았어요 !!
분위기도 그렇고 가격도 맛도 제가 좋아하는 맛 이였습니다!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74 더벤티 인천길병원점

저는 멜팅더블이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초코와 녹차의 만남과 더불어 꾸덕꾸덕하면서 달고 맛있었어요
저는 꾸덕꾸덕한것을 좋아하고 녹차와 초코를 사랑하기 때문에 저처럼 달고 꾸덕꾸덕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너무 추천드려요..
제 친구는 프라페 마셨는데 위에 쌓여있는 크림과 초콜릿이 맛있고 섞어 마시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한 번 마셔봤는데 멜팅더블보단 덜 달고 스무디여서 많이 시원하고 좋았어요ㅎ
많이 단 거 안좋아하시는분은 자바칩 프라페 추천드릴게요!!!

더벤티 길병원점 꼭 한 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용